12월 21일 방영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서초댁 최정윤과 반포댁 박진희가 게스트로 출연했어요...



두 분이 절친이었군요... 둘 다... 남편이... 연하... ㅋㅋㅋ



여배우 최정윤 "냉부에서 까였다" 폭탄선언!



최정윤 냉장고 공개!!! 와~~~ 깔끔하다...



강남 며느리 최정윤 냉장고 공개! 냉장고 안에 셰프가?




오늘의 냉부 대결은... 최정윤 냉장고 대결...

첫번째, 신랑의 초딩 입맛도 사로잡을 한식 : 이연복 vs 이찬오

두번째, 신랑의 초딩 입맛에 딱 맞는 양식 : 샘킴 vs 김풍




첫번째 대결 이찬셰프의 요리는... 대게 맛있는 덮밥



최정윤의 남편... 대게는 저희 신랑이 좋아하는 재료인데... 덮밥을 안 좋아해요!!!



그럼... 노선을 변경해서... 따로 덮밥으로 가겠다는... 이찬오 셰프... ㅋㅋㅋ 

대게 맛있는 따로 덮밥...





이찬오 셰프 '대게 맛있는 따로 덮밥' 되게 맛있네~



이연복 셰프의 요리는... 가지 싸움에 새우등 터진다.




한식이냐? 중식이냐? 급 불거진 요리 장르 논란 ^^



중식 요리에서 맡아 본 익숙한 소스의 향기... 깐풍기... 느낌... ㅋㅋㅋ



이연복 셰프... 중국에 가면... 깐풍기가 없다... 깐풍기는... 한국식 중국음식이라며... ㅋㅋㅋ



'가지 싸움에 새우등 터진다' 남편 입맛 취향 저격~!




중식 논란에도 불구하고... 이연복 셰프의 승리... ㅋㅋㅋ



가지 싸움에 새우등 터진다... 레시피...




두번째 대결...



김풍의 오늘의 요리는... 

갈레트 (메밀가루를 반죽해 얇게 부친 뒤 각종 재료를 넣어 먹는 프랑스 브르타뉴 지방의 전통 음식)을 응용한... 사랑햄...





여배우도 기겁할 김풍의 '치덕치덕' 퍼포먼스!


김풍 사랑햄♥ 김풍 스러운 반전 매력의 맛! 엄지 척




샘킴의 오늘의 요리는... 라자냐는 나자냐~~~ 라자냐와 베샤멜 소스, 각종 채소를 켜켜이 쌓은 뒤 치즈를 올리고 오븐에 구워낸 요리...






'라자냐는 나자냐~' 고급스러운 초딩 입맛!




김풍 작가가 승리하면서... 10승 달성... 역시... 샘킴에게 강한 김풍...



사랑햄의 레시피...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