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2015 카스포인트 어워즈가 개최되었네요...




한명재, 배지현, 박지영 아나운서가 카스포인트 시상식 진행을 맡았군요...



오프닝 공연은 나인 뮤지스의 다쳐로 꾸며졌네요... ^^




대상은... 당연히... 박병호 선수... ^^ 53홈런 146타점으로... 카스포인트 5207점... 정말이지 대단한 성적이네요...


메이저리그 미네소타와 계약을 하면서... 현재 미국으로 건너갔죠... 대리 수상이 진행되었군요...




그래도 수상 소감은 미리 촬영을 했네요... ㅋㅋㅋ




구단별 베스트 플레이어로는.... 


두산 김현수, SK 김광현, 한화 김태균, KIA 양현종, 롯데 최준석, LG 박용택, kt 박경수, 넥센 박병호, NC 나성범, 삼성 최형우가 선정되었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