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1일 방영된 [KBS 불후의명곡] 故 김정호 30주기편에서,


첫 출연을 한 김보경이 "빗속을 둘이서"를 열창하고, 우승을 차지하였네요...


노래가 참... 구술프고... 김보경씨가 노래를 참 잘하시네요... 





허각씨가 우승을 했던, 2010년 슈퍼스타K 시즌2에 김보경씨가 참가를 했었군요... ^^




그동안 많은 OST를 부렀었네요...



홍경민씨가 편곡을 해주셨다고 하는데... 홍경민씨의 스타일이 약간 느껴지기도 하네요... ㅋㅋㅋ









426표를 받으면서... 423표를 받은 김바다씨에게 3표차이로 첫승...




디쎔버에게도 이기면서... 우승을 차지하네요...





<<< 김보경, 첫출연에 첫승..! ´빗속을 둘이서´ >>>




다음주에는 백지영 편이 방송된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