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가 11월 13일 Final 공연이 방송되었네요... 과연 우승자 누가 되었을까요?


먼저 세미 파이널에서 수아와 유빈의 대결이 있었는데요... 유빈의 안타까운 실수와 함께... 수아가 파이널 진출...




그리고... 마지막 세미 파이널에서 예지와 투르디가 맞붙었는데요... 사실상의 결정전이나 다름없었죠... ^^


투르디 무대에서 소녀시대의 티파니가 함께 출연을 했군요...





네이버 사전 선호도 투표에서는... 



피에스타의 예지가 82.4%의 압도적인 승리였는데요...



하지만... 트루디가 191:78 이라는 압도적인 표차로... 파이널에 진출하게 되었네요...



파이널 진출 4명은... 수아, 효린, 키디비, 트루디...







파이널 무대에는... 현재 복면가왕에서 코스모스로 예상되어 지고 있는 거미가 출연했네요!!!





파이널 트랙 1차 투표 결과... 트루디 1등, 키디비 2등, 효린 3등, 수아 4등....



그렇다면... 1차 투표와 2차 투표를 합산한 최종 결과는??? 

별다른 이변 없이... 1차 투표와 동일한 결과가 나왔다는... ㅋㅋㅋ 


그래서 우승은... 트루디!!!



언프리티 랩스타 콘써트가 11월 28에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해서...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가 막을 내렸군요... ^^


일시: 11/28(토) PM 4:00 / PM 8:00, 장소: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

출연진: 효린, 헤이즈, 트루디, 키디비, 캐스퍼, 전지윤, 유빈, 예지, 애쉬비, 안수민, 수아, 길미, 엑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