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1월 15일) 프리미어12 한국 vs 미국 경기에서 한국이 2:2 로 아슬아슬하게 승리를 거두었네요 ... ^^

오늘 선발 투수로 김광현 선수가 나와서 4.1이닝동안 2실점을 기록하였네요...



7회에말 민병헌의 2타점 적시타로 동점을 만들면서... 9회 정규 이닝까지 2:2 동점이 되면서...

연장 승부치기까지 돌입하게 되었어요...


연장 10회초 승부치기 상황에서 우규민 선수의 절묘한 번트 수비로 단숨에 투아웃을 만들고...

투아웃 상황에서 미국의 2루 도루 상황에서... 명백히 아웃이었는데... 

안타깝게도... 대만 심판이 세이프 판정을 하는 오심이 나오면서... (설마... 일부러한 오심???)


미국에 1점을 내주는 사황이 벌어지고 말았네요... 아우... 짜증...

결국은... 3:2로 정말 정말 아쉬운 패배였네요... 어이없음... ㅠㅠ



<<< 7회 말 민병헌의 2타점 적시타로 동점 만드는 대한민국 >>>




<<< 10회 초 너무나도 억울한 대만 2루심의 세이프 판정 영상 >>>





<<< 한국 vs 미국 하이라이트 >>>




예선 전적 3승 2패로 한국은 조 3위를 확정하였고, 16일 쿠바와 8강전을 치르게 되었네요...


인터넷으로 시청하고 싶은 분은... pooq에서 볼 수 있습니다. <<< pooq으로 이동 하기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