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1월 12일) 프리미어12 한국 vs 베네수엘라 경기에서 한국이 13:2 로 콜드승을 거두었네요 ... ^^


<<< 대한민국 VS 베네수엘라 하이라이트 >>>



오늘은 황재균이 연타석 홈런 2방 포함해서, 4타수 4안타 3타점으로 펄펄 날랐네요... ^^



다음 경기는 11월 14일 토요일 오후 7시 멕시코 전이네요...^^

대부분 집에서 TV로 시청하시겠네요... ㅋㅋㅋ


혹시... 인터넷으로 시청하실는 분은... pooq에서 볼 수 있습니다. <<< pooq으로 이동 하기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