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시나리오 11-6는 초보에게는 정말 깨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인지, 카러플 시나리오 11-6으로 검색해 보면 정말 많은 글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인상적인 공략법은 아랭 유트브였습니다.

 

 

하지만, 위의 약간 편법적인 듯한 공략법 역시 실력이 부족한 탓에 적용하기 너무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한동한 시나리오 공략을 포기하고 있었는데요.

 

2 바퀴 동안 따라 잡히지 않고 완주 성공하여, 간신히 도전 성공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실력이 좀 있으신 분들은 대부분 1바퀴 도는 중에 도전 성공하는 유튜브 영상이 꽤 많이 있더라구요.

실력이 빠른 속도로 늘지는 않는 듯 한데, 매일 계속하니까 실력이 늘기는 느는 듯 하네요.

 

 

별 하나 기준으로 시나리오 11-6가 가장 공략하기 어려운 시나리오였는데요.

검색해 보면, 어려운 시나리오로 꼽히는 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9-1 : 님프 바다 신전의 비밀 탈주전
  • 11-6 : 님프 바다 신전의 비밀 탈주전
  • 10-6 : 해적 숨겨진 보물 추격전
  • 16-4 : 1920 수상한 증기 공장
  • 9-5 : 차이나 서안 병마용 추격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