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추수감사절 퀘스트 깨는방법



추수감사절 이벤트 참가하는 방법을 몰라서 몇일동안 헤맸네요 ㅠㅠ


제1일 퀘스트는 "친구와 다른 추수 감사절 세트를 장착하고 멀티 대진 1회 참여" 입니다.




1. "추수 감사절 세트를 장착"


저는 이벤트 시작할 때, 남자 캐릭터를 선택했기 때문에,

캐릭터 목록에서 다오를 선택하여, 코스튬에서 칠면조 모자(남), 경량패딩(오렌지)을 장착하면 됩니다.



2. "친구와 다른 추수 감사절 세트를 장착하고 멀티 대진 1회 참여"


아마도 남자 캐릭터는 여자 캐릭터 친구, 여자 캐릭터는 남자 캐릭터 친구가 추수 감사절 세트를 장착하고 같이 멀티 대전을 참여해야 한다는 뜻인 듯합니다.


많은 분들이 월드 채팅창에서 추수감사절 남캐 또는 여캐를 구하는 글이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

저는 스피드 대전 방을 만들고, 참여하는 분 중에 추수 감사절 장착한 분을 친구 추가해서 멀티 대전을 진행하여 퀘스트 완료하였습니다. ^^





제2일 퀘스트는 "친구와 각각 추수 감사절 칠면조 코스튬을 장착하고 차이나 용의 운하 1회 참여"인 듯 하네요.

저는 방금 제1일 퀘스트 달성한 상태라서 내일 퀘스트가 오픈 되나 봅니다.



추수 감사절 칠면조 코스튬 ???


아마도 "칠면조 등장식"도 장착해야 하는 듯 합니다. ^^




제2일 "친구와 각각 추수 감사절 칠면조 코스튬을 장착하고 차이나 용의 운하 1회 참여"


일단 "칠면조 등장식"도 추가 장착한 후에, 월드 채팅창에 "추수 2일차 여캐 구합니다"로 친추하여, 미션을 완료했습니다.





제3일. "친구와 다른 추수 감사절 세트를 장착하고 랭킹전 1회 완료"


조금 더 어려워졌네요. 2일차에 친추했던 분과 같이 랭킹전 미션을 완료했습니다. "완료"라서 "참여"와는 다르게 꼭 완주를 해야 하는 듯 합니다.

여캐 추수 감사절 세트를 받았기 때문에, 여캐와 남캐 중에 아무거나 선택해서 추수 감사절 이벤트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4일. "친구와 각각 추수 감사절 칠면조 코스튬을 장착하고 도검 용의 길 1회 참여"


여캐와 남캐 중에 아무거나 선택해서 추수 감사절 이벤트를 할 수 있게 되었지만, 친추했던 분들이 여캐로 퀘스트를 진행 중이라서 저는 남캐로 하게 되네요. 계속 비슷한 시간에 하는 친구가 생기니깐 퀘스트가 수행이 굉장히 쉬워졌습니다. ^^




제5일. "친구와 각각 추수 감사절 칠면조 코스튬을 장착하고 차이나 방등 축제 1회 참여"


모든 추수 감사절 퀘스트를 완료했네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