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라이더 러쉬 플러스 챌린저 승급 성공



제 실력으로 카트 라이더 러쉬 플러스 챌린저 승급하는 것이 쉽지 않네요. ㅋㅋㅋㅋㅋ

승급전만 약 2주동안 했던 것 같네요. ㅠㅠ




챌린저 승급은 5번 중에서 3회 목표 달성을 해야 합니다.

목표는 스피드 개인전 Top4, 스피드 단체전 승리 등입니다. 아이템전으로도 가능합니다만 저는 아이템전은 잘 하지 않기 때문에 ㅋㅋㅋ


5번 중에서 마지막 개인전 목표 달성하면서 아주 간신히 승급 성공했습니다. ^^



승급전 실패하면 어떻게 될까요?

마스터I에서 30까지 채우면 승급전을 하기 되는데, 승급전을 실패하면 22로 내려갑니다.

30을 다시 채우면 승급전이 다시 시작됩니다. 저는 승급전 실패를 10번 이상했네요. ㅠㅠ



승급전 5번째는, "도검 용의 길" (별 3개 등급, L3 쉬움)이었는데, 티어가 전부 마스터 1 또는 2였네요.

"더쿨라이프"는 승급 성공하여서, 챌린저 5로 표시가 되었네요. ^^



승급전 4번째는, "차이나 라사"(별 2개 등급, R 루키)였는데, 이 맵은 비교적 자신이 있는 맵인데, 

같이 진행한 분들의 티어를 보면, 챌린저 등급 5명, 나머지 3명이 마스터 1이네요.

그래도 중반까지는 4등 유지했었는데, 막판에 5등으로 밀려서 이번에도 승급전 실패인가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신 있는 맵에서 목표 달성하지 못하면 어려웠던 경험이 너무 많이 겪었기 때문에 ㅠㅠ



승급전 3번째는, "빌리지 고가의 질주"(별 2개 등급, R 루키)는 쉬운 맵인데, 티어가 마스터 1이하인 분은 하나도 없죠!!!

챌린저 1, 3, 4, 5 골고루있었네요. 2등 ~ 5등까지 순위 경쟁이 아주 치열했었습니다.

거의 막판까지도 5등에 있다가 골인지점에서 3등까지 역전하면서 간신히 목표 달성에 성공했네요.  



승급전 2번째는, "대저택 은밀한 지하실"(별 4개 등급, L2 일반)는 제가 다소 어려워 하는 맵인데,

해 볼만한 맵인데, 챌린저 2 티어가 무려 2명이나 있었는데, 아마도 중간에 실수를 했는지 7등, 8등을 했네요. ㅋㅋㅋ

덕분에 제가 아슬아슬하게 4등 턱걸이로 목표 달성에 성공했네요.



승급전 1번째는, "빌리지 붐힐터널"(별 4개 등급, L2 일반)는 저에게는 어려운 맵입니다.

더구나 대부분 챌린저 티어였네요. 간신히 완주는 했는데, 승급전에서는 완주는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4등 목표를 달성했는지 못 했는지만 의미가 있기 때문에 ㅠㅠ



근데 카트 라이더 러쉬 플러스 랭킹전은 도대체 어떻게 매칭을 해 주는 것인지 알송달송해요. ㅠㅠ


6월 21일부터 시작해서 118일 플레이를 했네요.

4개월동안 거의 랭킹전만 했는데, 평균 순위가 5등이네요. 아무튼 이 게임 재미있네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