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나인


양현석이 70개의 기획사를 직접 방문하여, 오디션을 진행하여 믹스나인에 참가한 인원들을 뽑아서 최종 남자 그룹과 여자 그룹 중에서 한 단 팀만 데뷔를 한다고 하네요.


방송상으로 처음 방문한 기획사는 야마앤핫칙스 (대표 : 배윤정)입니다. 실제로 처음 방문한 기획사 스타제국인 것 같은데, 편집된 듯 하네요.

배윤정이 가장 아끼는 연습생은 씨앗의 리더 백현주! 하지만, 양현석은 백현주를 뽑지 않았네요.

양현석이 선택한 연습생은 한별, 임지혜. 박초현, 정예은.




[믹스나인] 배윤정 쌤의 빛나는 여덟 소녀들 | 야마앤핫칙스 단체무대



#노홍철#CL#양현석#배윤정#댄스#믹스나인#오디션#야마앤핫칙스#걸그룹#아이돌

야마앤핫칙스 단체무대 

백현주, 유수아, 한별, 임지혜. 박초현, 허세은, 정예은, 박혜담 






그 다음 방문한 기획사는 신사동호랭이가 있는 바나나컬쳐이었습니다. 채창현은 데뷔조 버스에 탑승! 이재준은 연습생 버스에 탑승!




[믹스나인] 외모와 실력이 모두 훈훈한 두 소년 | 바나나컬쳐 <이재준, 채창현>



#이재준#채창현#CL#양현석#노홍철#댄스#믹스나인#오디션#바나나컬쳐#아이돌

바나나컬쳐 - 이재준, 채창현 





강화도 있는 FM이라는 기획사를 방문하여, 3명을 연습생을 뽑았네요.








"믹스나인 하길 잘한 것 같아" YG를 웃게 만든 소녀들 | A100 단체무대



#양현석#노홍철#CL#YG#믹스나인#댄스#오디션#A100#연습생#아이돌

"믹스나인 하길 잘한 것 같아" 

YG를 웃게만든 소녀들 

A100 단체무대 

이하정, 김수아, 유동주, 손민정, 황연경 





<아이디>로 이미 데뷔를 한 남유진도 합류를 했네요.




[믹스나인]"제2의 아이유? 아티스트가 될 거예요" | 베이스캠프 <남유진>



#양현석#노홍철#남유진#CL#믹스나인#오디션#베이스캠프#아티스트#연습생#아이돌

"제2의 아이유? 아티스트가 될 거예요" 

베이스캠프 - 남유진 





[믹스나인] 작두 타는 쎈언니의 등장!? | 베이스캠프 <정사라>



#정사라#노홍철#CL#양현석#댄스#믹스나인#오디션#작두#베이스캠프#걸크러쉬

작두타는 쎈언니의 등장!? 

베이스캠프 - 정사라 




페이브는 아이유가 소속되어 있는 기획사이고,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연습생이 다수 있는 회시입니다.


박소연 (K팝 스타 시즌2, 프로듀스 101 참가 연습생)

이수민 (프로듀스 101, K팝 스타 시즌6 참가 연습생)

손예림 (슈퍼스타K 시즌5 출연)




[믹스나인] YG의 기를 빼앗은(?) 열한 명의 소녀들 | 페이브 단체무대




#양현석#CL#노홍철#댄스#소녀시대#믹스나인#오디션#holiday#걸그룹#연습생

YG의 기를 빼앗은(?) 열한 명의 소녀들 

페이브 단체무대 

신수현, 백민서, 김보원, 이수진, 이유진, 

박해린, 신지윤, 박소연, 손예림, 박소은, 이수민 





슈퍼스타K 시즌5 손예림은 뽑지 않았고, 프로듀스 101, K팝 스타 시즌6에 참가했던 이수민은 뽑혔네요. 

이수민은 <민아리> 팀명으로 전민주, 고아라와 함께 TOP4까지 진출했었는데, 믹스나인에서는 전혀 언급을 하지 않고, 마지막에 추가 합격 명단으로만 보여 주네요. ???




용감한형제가 대표로 있는 브레이브에서는 2개월차 연습생 유진경만 데뷔조로 뽑았네요. 




[믹스나인] 2개월 차 연습생의 반란 | 브레이브 <유진경>



#김영은#양현석#유진경#댄스#브레이브#믹스나인#걸그룹#연습생#아이돌

2개월 차 연습생의 반란 

브레이브 - 유진경, 김영은 










첫번째 데뷔조 교체 : 브레이브 유진경이 빠지고 스타로 송한겸이 데뷔조에 합류했네요. 그리고 스타제국 장효경이 탈락하고 스타로 김상원이 데뷔조에 합류했네요.




KPOP 스타로 이미 실력이 검증된 이수민이 대국민 영업 사전 투표 1위를 차지했네요. ^^


[대국민 영업 사전투표 1위 소녀] 페이브 - 이수민



#믹스나인#mixnine

대국민 영업 사전투표 1위 소녀 

페이브 이수민의 오디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합니다. 





[대국민 영업 사전투표 1위 소년] 라이브웍스컴퍼니 - 이루빈



#믹스나인#mixnine

대국민 영업 사전투표 1위 소년 

라이브웍스컴퍼니 이루빈의 오디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합니다. 






믹스나인 쇼케이스 여자 출연자 소개영상





믹스나인(mixnine) 쇼케이스 남자 출연자 소개영상





믹스나인 - JUST DANCE (prod. by TEDDY)



#믹스나인#한동철#양현석#노홍철#mixnine

빛나는 소녀들과 빛나는 소년들이 함께 선보이는 믹스나인 첫 번째 대표곡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