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잠든사이에 로또번호



요즘 너무나도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당신이 잠든사이에>


당신이 잠든사이에 6회에서 수지가 이종석에게 로또번호를 알려 주는 장면이 나오네요.

많은 사람들이 로또번호 예지몽을 꾸어 봤으면 하는 상상을 해 보곤하죠 ^^

저는 꿈 속에서 로또번호가 나왔었는데, 정확하게 기억이 나지 않던데, 

드라마 주인공들은 꿈을 어찌 그렇게 상세하게 기억을 하는지 ㅠㅠ

아무튼 저는 꿈속 로또번호로 4개 번호가 일치해서 5만원 짜리 당첨되었던 좋은 기억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당신이 잠든사이에 6회] 로또 번호 알려주는 홍주, 멋진 허세로 받아치는 재찬!



#배수지#이종석#당신이잠든사이다시보기#로또번호알려주는홍주

#당잠사6회다시보기#당신이잠든사이6회#당신이잠든사이

배수지(남홍주)는 이종석(정재찬)에게 로또 번호를 미리 알려주며 대범해지기를 요구하지만, 

이종석은 돈에 휘둘리지 않겠다며 멋진 허세로 이를 거절한다.




수지는 45, 15, 35, 43, 27, 33을 차례로 얘기하면서, 28억짜리 로또 번호라고 얘기를 해 줍니다.

7회에서 이종석은 수사관과 함께 현장 조사를 위해서 병원을 방문하게 되고,

수사관은 로또 방송을 보면서 번호를 맞춰보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수지가 말한 로또 번호가 순서까지 정확하게 일치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





화면 켑쳐를 자세히 보면 해당 화면은 나눔로또 제 691 회차입니다.

나눔 로또 홈페이지(http://www.nlotto.co.kr/gameResult.do?method=byWin&drwNo=691)에서 실제 제 691회차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에서 알 수 있듯이 실제로 제 691회차의 28억짜리 로또 당첨 번호였네요. ^^






2016년 2월 27일 추첨했던 로또번호네요. 

나눔로또 생방송은 SBS에서 진행되니깐 자료화면을 사용했겠네요. ^^


그런데, 드라마가 아닌 현실에서 SBS 나눔 로또 생방송은 토요일 저녁 8시 38분에 시작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현실 상황을 고려해서, 드라마를 다시 보기게 되면, 드라마에서 이종석은 금요일 밤샘하고, 수사관은 토요일에 평일처럼 출근을 해서, 저녁 9시경까지 야근을 했다는 얘기가 되는데요. 너무 열심히 일하는 거 아닐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와 현실은 구분해서 봐야겠죠 ^^

실제 당첨 번호가 아니었다면 이번 주에 이번호로 로또 사려고 했었는데 ㅠㅠ

저랑 비슷한 생각을 하셨분들은 접으세요.


물론 나왔던 번호라고 해서 다시 나오지 말라는 법은 없습니다만, 

나눔로또에서는 아직 그런 사례는 없었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무튼 저는 안 사는 걸로~~~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