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2 조민규 고우림 배두훈 시메



[팬텀싱어 시즌2 9회]


트리오 미션에서 3등을 했던 트레피톤 (조민규 고우림 배두훈)은 시메을 영입해여, 팀명을 포레스트로 변경했네요.

4명의 피톤치드가 만나서, 숲이되었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팬텀싱어2] [풀버전] 남성美 폭발(!) 시메 코스타x조민규x고우림x배두훈 'Radioactive'♪



#고우림#배두훈#시메코스타#조민규#팬텀싱어2#무대장악#소프라노#포레스트#락오페라

웅장한 전주에 소름이 돋는 '포레스트'의 'Radioactive'♪ 

그동안 보여줬던 무대와는 색다른 감동이 느껴지는 무대 

남성미와 섹시함이 공존하는 화려한 퍼포먼스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네 남자의 완벽한 무대





[팬텀싱어2] (앙코르) 칭찬 일색! 평가를 내릴 수 없는 완벽한 공연(!)



#고우림#배두훈#조민규#심사평#시메코스타#팬텀싱어2#락오페라#앙코르#JTBC

도저히 평가를 내릴 수 없는 만큼 완벽했던 무대 

새로운 경연이었고 공연이라고 말할 수밖에 없는 

심사하는 사람들이 공연처럼 즐겼던 완벽한 무대 

시메 코스타x조민규x고우림x배두훈이 완성된 한 팀 같은…









[팬텀싱어 시즌2 8회]


트레피톤 (조민규 고우림 배두훈) 팀은 트리오 미션에서 3등을 해서, 새로운 맴버 시메를 영입하여 4중창 팀을 완성하였습니다. ^^




고우림x조민규x배두훈, 행복해지는 'Dell' Amore Non Si Sa'♪



#고우림#배두훈#조민규#트리오#관전포인트#팬텀싱어2#하모니#JTBC

사랑하는 사람을 '별'로 표현한 아름다운 가사 

솔로곡을 세 명의 하모니로 부르는 것이 관전포인트 

고우림x조민규x배두훈 'Dell' Amore Non Si Sa'♪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