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 2화 : 유희열, 이소라, 윤도현, 노홍철


JTBC에서 지난주 일요일에 새로운 예능을 한꺼번 2개나 시작했네요.

아이슬랜드에서 거리 버스킹 공연을 하는 예능! 듣기만 해도 그냥 궁금하다. ^^



[비긴어게인 2화][풀버전] 듣는 순간 심쿵♡ 이소라의 '청혼'♪ (슬래인 캐슬 Ver.)



#청혼#이소라

듣는 순간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라블리 이소라의 '청혼' 

러블리한 이소라의 매력이 한층 업그레이드되는 듯한 느낌 

노래를 듣는 이도 부르는 이도 행복해지는 마법 같은 목소리~ 

슬래인 캐슬과 잘 어우러지는 도현&희열의 완벽한 하모니








[비긴어게인 2화][풀버전] 유희열&윤도현 'With or Without you'♪ (슬래인 캐슬 Ver.)



#윤도현#유희열#U2#비긴어게인

락의 성지에서 살아있는 전설 U2의 노래를 부르다 

고즈넉한 고성과 아일랜드의 흐린 날씨와 잘 어울리는 곡 

윤도현의 파워풀한 목소리와 유희열의 감성적인 반주가 인상적! 

아련하고 따뜻한 감성이 같이 느껴지는 도현과 희열의 'With or Without you'






방송중에 윤도현과 이소라가 부르는 너무나도 좋은 노래들이 계속해서 흘러나온다 ^^

그런데, 윤도현의 기타를 자세히 보면 아래쪽 귀퉁이쪽에 검은색 테이프를 붙인 것을 알 수 있다.

비긴어게인 2화 방송을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윤도현이 기타를 메고 스게이트 보드를 한 10초 정도 탔는데,

그만 꽈당하고 말았고, 기타가 깨졌다 ㅠㅠ 

그래서 임시로 검은색 테이프를 붙이게 되었다. 윤도현의 방송 분량 만들기!!! ㅋㅋㅋㅋㅋㅋㅋ





[비긴어게인 2화] 단지 젊어 보이고 싶어서(ㅋㅋ) 기타 메고 보드 탄 '꽈당' 도현



#노홍철#이소라#유희열

뜬금없이 기타를 메고 보드를 타는 윤도현 '꽈당~' 

보드탄지 10초도 안 돼서 넘어져 버린 'ROCK 바보' 도현 

결국 기타까지 깨져버리는 대형사고가 나버리는데… 방송 천재..? 

사실 기타 메고 보드탄 이유는 "진짜 젊어 보일 거 같아가지고ㅋㅋ"






[비긴어게인 2화] (연습王) 윤도현, '청혼' 이소라에게 칭찬받자 환희 헤드뱅잉(!)



#이소라

언제 어디서나! 꿈 속에서까지도 <청혼> 연주를 하는 연습킹 도현 

그렇게 아일랜드 오기 전까지 <청혼>마나 연주한 윤도현 (ㅋㅋㅋ) 

아일랜드에서 다짜고짜 '청혼' 뽐내기에 나섰는데… 

소라의 극찬! "나랑 같이 공연다니자 >ㅁ<" 기쁨의 헤드뱅잉 발사~




반응형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섬총사 영산도  (0) 2017.07.04
미운우리새끼 편의점 바를 품은 수컷하우스  (0) 2017.07.03
효리네민박  (0) 2017.07.02
한채영 공민지 아는형님  (0) 2017.07.02
이효리 손석희 뉴스룸  (0) 2017.06.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