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손석희 뉴스룸



이효리가 신곡을 들고 손석희 뉴스룸 문화초대석에 나왔네요.

손석희의 편안한 진행과 이효리의 솔직 담백한 대답이 보기 좋네요. 네이버 TV에 거의 대부분의 장면이 공개 되었네요.




다음 싸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이효리 프로필입니다. 


이효리
이효리 가수
그룹
핑클
소속사
키위미디어그룹케이튠콜렉티브
가족
배우자 이상순
데뷔
1998년 핑클 1집 앨범 'Blue Rain'
사이트
인스타그램유튜브팬카페

 




손석희가 첫 인사로 예전에 100분 토론을 진행할 때, 이효리의 쟁반노래방이 시청률을 많이 빼았아 갔다고 너스레를 떨면서 시작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이효리 손석희 뉴스룸] 먼 길을 돌아 만난 손석희-이효리 (쟁반노래방~)







뮤비 촬영장소에 대해서 손석희가 아주 자세하게 공부를 해왔네요. ^^

금악오름이라는 곳인데, 높이는 427m, 비고 178m, 둘레는 2,861m, 면적은 613,966㎡, 폭은 1,008m이며, 모양은 원추형으로 되어 있다고 하네요. 금오름이라고 하고, 검은 오름이라고 하며 한자 표기로 흑악으로 표기하기도 한다네요.

오름의 흙이 유난히 검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라는 군요.

차량으로 접근이 가능하기 때문에 뮤비 장소로 금악오름을 선택했다고 하네요.



[이효리 손석희 뉴스룸][뉴스룸] 뮤비 촬영장소 공부해온 손석희에 빵 터진 이효리^ㅡ^













[MV] Lee Hyori(이효리) Seoul (Feat. Killagramz)










뮤직 비디오에 뿌연 서울의 모습과 괘청한 아름다운 금악오름이 대조를 이루고 있네요.

이렇게 대조적으로 뮤비를 찍으려 했던 건 아닌데, 본의아니게 뮤비를 찍는날의 날씨가 그랬다고 하네요 ^^







[이효리 손석희 뉴스룸] 작사·작곡한 이효리, 가사의 뜻… 영원히 변하지 않는 건 없어









[이효리 뉴스룸] 위안부 할머니 기사 보고 가사 떠올라…









[이효리 손석희 뉴스룸] 이효리, 뉴스룸에 출연한 이유 "앨범·음악 얘기하고 싶어서"







손석희 : "유명하지만 조용히 살고 싶고, 조용히 살지만 잊혀지기 싶다." 이게 가능한 얘기인가요?

이효리 : "가능한 것만 꿈꾸는 건 아니잖아요!" "제 욕심!!!" ^^

손석희 : "질문한 사람을 굉장히 머슥하게 만드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손석희가 한방 먹은 듯)



[이효리 손석희 뉴스룸] 유명하지만 조용히 살고 싶은 이효리 '가능한 것만 꿈꿀 순 없다'





반응형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효리네민박  (0) 2017.07.02
한채영 공민지 아는형님  (0) 2017.07.02
한끼줍쇼 신당동 박주미 송일국  (0) 2017.06.29
냉장고를부탁해 이국주  (0) 2017.06.27
아는형님 에이핑크  (0) 2017.06.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