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닭갈비편 우성닭갈비에 방문하였습니다.



일요일 1시쯤에 도착했는데... 줄을 서서 기다리는 분은 없었기 때문에 대기표를 받지는 않았지만, 1층과 2층에 손님이 거의 꽉 차 있었어요... 역시... 유명한 맛집인가봐요... 

주차는 근처 골목에 하라고 하시네요... 


닭갈비가 1인분에 10,000원이군요.




일행이 어른 4명 + 아이 1명이었는데요... 우선, 닭갈비 3인분에 고구마 사리 + 우동 사리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애기밥을 하나 주문했어요.




어느 정도 익으면, 우동과 2차 양념을 투입하네요...

야채가 다 익으면, 간이 어떠냐고 물어 보시네요... 약간 짜다고 말씀드리니... 양파를 좀 더 투입해 주시고... 약간 더 맵게 했으면 좋게다고 말씀드리니깐... 청양고추를 약간 썰어서 투입해 주시네요... 아주머니가 너무 친절해서 좋았어요. ^^



우동 사리랑 고구마랑 같이 앞 접시에 덜어서 먹어 봅니다. 

아래 사진에 청양 고추 보이시죠...

청양 고추 넣기를 잘 한 것 같아요... 고추향이... 음... 맛있당...

고구마 사리는 추가하기를 아주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우동 사리가 특이한 것 같아서 추가했지만, 식감은 뭐 좀 별로 였어요... ㅠㅠ



맛있게 먹고 난 후에, 볶음밥 2인분 추가... 비주얼 죽이쥬 ^^

음 ...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래 사진에... 일하시는 여자분의 미모가 너무나도 출중 하신데요 ^^ 아름다운 얼굴이 너무 정확하게 찍혀서 초상권 보호차원에서... 이모티콘으로... ^^



위치 정보강원도 춘천시 후평3동 801-11 우성닭갈비(전화: 033-254-0053)



"우성닭갈비" 바로 옆에 "1.5 닭갈비"도 유명한 맛집인 듯 하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