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교동 짬뽕 (삼성점)


교동 짬뽕 삼성점을 방문하였습니다. 교통 짬봉은 선불이군요.



짬뽕과 납짝군만두를 주문하였습니다. 

짬뽕에서 먼저 불맛향이 확~~~, 그리고 맛에서도 불맛이 확~~~ 느껴지는 군요.

면이 수타면인 듯 합니다. 면이 일정하지 않으면서 괜찮은 식감을 주네요.



납짝군만두를 피가 살짝 빠삭하고 속은 아주 부드러워서 맛있네요.



가게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깜끔한 느낌입니다. 




이전에 여기가 MAD FRY CHICKEN 가게였던 것 같네요. 그 때 인테리어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는 듯 합니다. ^^ 뭐 나쁘지 않네요 ㅋㅋㅋ



[위치 정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