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6 TOP8 진출자


A조 1위는 샤넌, 2위는 고아라 & 김혜림, 3위는 전민주 & 크리샤 츄!! 탑8 진출 확정!!!




B조 1위는 보이프렌즈, 2위는 김소희&이수민, 3위는 김윤희  탑8 진출 확정!!!




시청자가 뽑은 2명은 마은진, 석지수

역시나 우리나라 사람들은 정에 약한 것 같네요. 목상태가 좋지 않았던 마은진이 몰표를 받으면서 TOP8에 진출을 했네요. ^^

마은진이 다음에는 목상태가 좋아져서 다시 한번 역대급 무대를 보여 주었으면 좋겠네요.








K팝스타6 TOP8 예상


현재 A조 이서진, 전민주 & 크리샤 츄, 샤넌, 고아라 & 김혜림 까지 방송된 상태이고,

그 중에서 샤넌과 고아라 & 김혜림 팀이 극찬을 받았는데요~

과연 어떤 팀이 TOP8에 진출하게 될까 예상해죠~ ^^





A조에서 TOP8에 직행할 3티은 샤넌과 고아라 & 김혜림, 유지니 이렇게 3팀으로 예상해 봅니다. ^^

B조에서는 김소희 & 이수민, 마은진, 보이프레드 이렇게 3팀을 꼽아봅니다. 그냥 제 맘대로 ㅋㅋㅋㅋㅋ






그럼, 이서진, 전민주&크리샤 츄, 김윤희, 석지수 중에서 합격팀과 탈락팀은?


합격팀은 전민주&크리샤 츄, 석지수, 탈락팀은 이서진, 김윤희으로 예상해 봅니다.


기준 없이, 그냥 제 맘대로 예상해 보았습니다. ^^

사실 TOP10 올라 오신 분들은 실력은 비슷비슷하는 생각입니다.

어떤 곡을 선정했는지와 당일 컨디션으로 당낙이 결정되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


전민주&크리샤 츄 팀은 극찬을 받지는 못했지만, 워낙에 많은 방송분량을 책임지고 있는 팀이고, 인기도 있고 해서 떨어지지 않을 듯 합니다. 반대로 석지수는 그동안 방송 분량이 것이 없다시피한 참가자인데, 급부상 케이스라서 쉽게 판단하기 어렵네요 ^^




이서진은 심사위원들에게 다소 혹평에 가까운 심사평을 들은 상태라고 일단 탈락 위기인듯하고요.

김윤희는 마은진, 김주은과의 배틀에서는 1위를 했지만, TOP10 무대에서도 가능할지 약간 염려스러워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워낙 이문세를 무척이나 좋아하기 때문에, 판듀에서 이문세 & 김윤희 듀엣 무대를 너무너무 좋게 보았기 때문에, K팝스타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었으면 하는 바람이 없지 않지만 서도, 경쟁자들이 워낙에 짱짱하다 보니~

TOP10이면 충분히 좋은 성적을 거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입니다.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생각에 ㅋㅋㅋㅋㅋ










반응형

'방송 > K팝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K팝스타6 고아라 김혜림  (0) 2017.03.13
K팝스타6 전민주 크리샤 츄  (0) 2017.03.12
K팝스타6 김소희  (1) 2017.03.05
K팝스타6 박현진  (0) 2017.03.05
유지니 K팝스타6  (0) 2017.03.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