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6 김소희 (후너스 엔터테인먼트, 3년차 연습생, 16세)



다음 싸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김소희 프로필입니다. 

프로필에 "엘리스" 멤버로 되어 있네요. 5월 19일 "소희(SOHEE)"로 솔로곡 "스팟라이트(Spotlight)"로 데뷔 예정이며,

이후에 5인조 걸그룹 ELRIS(엘리스) 멤버로 합류하여, 6월 1일 엘리스 데뷔 쇼케이스가 있을 예정이라고 하는 군요. ^^


김소희
김소희 화제인물
출생
1999년
그룹
엘리스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수상
2017 SBS 'K팝스타 시즌6 더 라스트 찬스' 준우승
경력
그룹 '엘리스' 멤버  외 1건

 






[K팝스타6 결승전] : 퀸즈 (KWINS) 김소희 크리샤츄 김혜림 - 최종 2위




퀸즈, 섹시함 가득한 역대급 선곡 ‘Trouble Maker’



3인조 걸 그룹 ‘KWINS’(크리샤 츄, 김소희, 김혜림)는 'trouble maker'를 커버하여

 멋진 라이브를 펼쳤고 곧이어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퀸즈, 완벽한 칼군무가 이루는 카리스마 무대 ‘Thriller’



3인조 걸 그룹 ‘KWINS’(크리샤 츄, 김소희, 김혜림)는 마이클 잭슨의 곡 ‘Thriller’를 

커버하여 압도적인 라이브를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KPOPSTAR 시즌6 TOP10] Top8 결정전 : B조 2등으로 탑8 확정!





[KPOPSTAR 시즌6 27회] Top10 : 김소희 & 이수민 팀 결성!!





[KPOPSTAR 시즌6 24회] 배틀 오디션 : 2위 재대결 - Top10 진출




[K팝스타6] 김소희, 박진영 극찬 이끌어낸 ‘Loving You’










[KPOPSTAR 시즌6 24회] 배틀 오디션 : 2위 - 탑10 보류




[K팝스타6] JYP 원스, 전천후 플레이어들의 화려한 무대 ‘Good-bye Baby’ 









[K팝스타6] 양현석, JYP 원스에 “예상한 범위 내의 무대였다” 혹평 



[KPOPSTAR 시즌6 19회] 기습배틀


[K팝스타6 김소희] ‘JYP 대표’ 김소희, 갈수록 완벽해지는 무대! ‘피어나’





[KPOPSTAR 시즌6 17회] 캐스팅 오디션 : JYP로 캐스팅




[K팝스타6 김소희] 춤, 노래 어느하나 빠지지 않는 ‘특급기대주’ 김소희의 ‘Hush’









[K팝스타6 김소희] 김소희의 행복한 고민! YG VS JYP 그 선택은?







[KPOPSTAR 시즌6 14회] 본선 3라운드 : 팀 서바이벌 대결 전민주 & 김소희 - 다음 라운드 캐스팅 오디션 진출




[K팝스타6 전민주] ‘케이크’ 전민주·김소희, 퍼포먼스 끝판 무대! ‘Holler’



'케이크' 김소희, 전민주는 소녀시대-태티서의 'Holler' 무대를 준비한다.





뒤 돌아서 시작하네요. 그리고, 뒤 돌아서 끝을 맺었네요 ^^

두 사진의 차이점은 ? 중간에 김소희가 모자를 벗어 던져서 엔딩 포즈에는 모자가 없네요. ㅋㅋㅋ





[단독] 양현석, 댄스 부심 폭발! “박진영, 명함도 못 내밀었어”



양현석은 전민주와 김소희를 칭찬하며 댄스에 대하여 말했고,

 옆에서 듣던 양현석은 과거 이야기를 꺼낸다.





칭찬 일색의 심사위원들 심사평 ~~~ ^^








[K팝스타6 6회] 본선 2라운드 랭킹오디션 연습생조



보깅 : 스트리트댄스의 한 장르로, 패션잡지 보그에 실린 모델들의 포즈에 영감을 받아 만든 춤

김소희 : 무엇보다 선이 굉장히 중요한 포인트!




[K팝스타6 김소희] 다 갖춘 ‘사기캐릭터’ 김소희의 ‘Dear No One’



놀라운 댄스 실력으로 극찬을 받았던 김소희양은 Dear No One을 멋지게 부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박진영 심사위원 : 왜 JYP 오디션은 안 봤어요?

김소희 : 지금 소속사 오디션을 처음 봤는데 붙어서 지금까지 연습한 거에요. ^^

박진영 심사위원 : 첫번째에 그냥 선택해 버리면 어떡해요!!!



박진영 심사위원 : 고음할 때 고개 돌리는 습관도 고쳐서 왔어요!!! 이해가 안 되는거에요! ^^




[K팝스타6 김소희]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는 김소희의 ‘무결점’ 댄스!



김소희는 이번에도 무결점 댄스를 선보이면서 많은 심사위원들에게 극찬을 받게 되었다.






유희열 심사위원 : 김소희양 소속사가 저희 회사 근처에요. 5분거리! 아.. 들렀다 가지.. ㅋㅋㅋ

엔지니어가 디테일을 다 만진 상태에서 들려주는 것 같았어요!!! 굉장히 깔끔하고 감성적이고 정확하게 노래를 해서~

대박이다!!!



양현석 심사위원 : 저는 말을 아끼고 싶네요!! 너 진짜 잘한다!!! ㅋㅋㅋ








[케이팝스타 시즌6 2회] 본선 1라운드 : 시즌6의 새로운 룰! 연습생들의 경연!




[K팝스타6 김소희] ‘연습생 출신’ 김소희, 박진영 취향저격 댄스! ‘Fallen’



K팝스타 시즌6에 도전한 김소희는 마이아의 'Fallen' 댄스 무대를 선보인다.







박진영 심사위원 : 김소희양은 춤에 엄청난 재능을 타고 났어요! 춤은 놀라운 수준!!!




양현석 심사위원 : 김소희양 되게 잘한다! 그리고 얼굴도 예쁘고!




유희열 심사위원 : 김소희양 시선 처리가 너무 안 좋아요! 저를 한 번도 본 적이 없어요. 꼭 시정해 주세요. ㅋㅋㅋ



김소희양을 소속사 후너스 엔터테인먼트는 가수 김현철씨가 있는 회사








반응형

'방송 > K팝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K팝스타6 전민주 크리샤 츄  (0) 2017.03.12
K팝스타6 TOP8  (0) 2017.03.05
K팝스타6 박현진  (0) 2017.03.05
유지니 K팝스타6  (0) 2017.03.05
K팝스타 탑10  (2) 2017.02.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