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전 최순실 게이트 긴급 추가 녹화



요즘 나라 전체가 어수선하네요 ㅠㅠ







방송 당일 아침 급하게 진행했던 추가 녹화... 다음주에 발생부터 이면까지 파헤치는 시간을 준비하겠습니다...

그동안 설전에 출연했던 분들과의 전화 통화로 현재의 상황을 긴급하게 진단하였네요.




제일 먼저 유시민 작가의 의견


[썰전 최순실 게이트] 유시민 "박 대통령, 국정 운영 가능한지 판단·결단 필요"


유시민 "아직 전모가 다 나온 건 아니지 않나..?" 

진상 규명과는 아무 상관없는 해명으로는 사태 수습 불가능할 것! 

'과연 내가 대한민국을 계속해서 운영할 수 있는가?'에 대해 

박 대통령이 고민을 하고 결단을 내려야 할 시점










전원책 변호사의 의견 : 올 단두대!!! 


전원책 "국가의 시스템이 무너진 것! 올.단.두.대가 필요하다"



전원책 "별것 아닌! 사람들이 공적인 의사결정에 

큰 힘을 발휘했다면 국가의 시스템이 무너진 것!" 

유시민 "최순실 사태와 박근혜 정부의 국정 붕괴와 

변수도 짚어보는 다음 주 방송을 기대해주십시오."









김성태 의원 (새누리당 의원) : "지금 최순실 의혹 문제가 제기되었다고 그것을 덮으려고 개헌한다? 이건 말이 안되는 거죠"





야권 대선 잠룡: 이재명 (성남시장)





새누리당 이준석 전 혁신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이철희 의원: 최순실 게이트가 아니라 박근혜 게이트이다.



구상찬 (전 상해 총영사, 친박이었다가 멀박이된...)








반응형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래싸움 승부  (0) 2016.10.29
김조한 바운스  (0) 2016.10.29
칼라 레이저 프린터 CP115w 구입기  (1) 2016.10.28
내 귀에 캔디 영심이 혜리  (0) 2016.10.28
주간아이돌 트와이스  (0) 2016.10.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