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목소리 4회] 정인 vs ‘소울 충만 여대생’ 전하영

소울충만 여대생 전하영, 김조환과 대결을 펼쳤던 도전자! 다시 한번 도전장을 던지다.




[신의목소리 정인] ‘소울 충만 여대생’ 전하영의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예전에 출연해 김조한과 대결을 펼쳤던 소울 충만 여대생 전하영이 

출연하여 유재하의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을 불러주었다.




설특집에 출연해서 김조한에게 도전했던 전하영, 하지만 아쉽게 4표차이로 패! 재도전을 기약했는데...



지난번 방송에 나온 본인의 모습에 충격을 먹고, 다이어트를 해서 5~6Kg 감량을 했다는구요.




전하영의 선택은 김조한이 아닌 정인!!!





정인의 상상불가 곡 리스트...



전하영이 선택한 정인의 상상불가 무대는 8인조 걸그룹 러블리즈의 아츄!!!







조정치 : 정인씨가 이길 것 같은데요!!! 정인의 노래들이 생각보다 부르기 어렵다! 정인이가 의외로 또 스펙트럼이 넓어요!

(조정치가 오늘 작정하고 아내 자랑이네요. ㅋㅋㅋ)



조정치의 칭찬에 정인 반응 : 왜 그래! 지능형 안티세요? ㅋㅋㅋ



정인의 상상 불가 무대 아츄 (AhChoo) 기대하며 조정치 : 많이 귀여울 것 같은데!!!  





[신의목소리 정인] 원곡자 정인 뺨치는 전하영의 감성적인 무대 ‘장마’


소울 충만 여대생 전하영은 원곡자 정인을 뺨칠 정도로 놀라운 무대를 장마를 부르며 보여주었다.



[신의목소리 정인] 예상을 깨는 정인의 러블리하고 상큼한 무대 ‘Ah-Choo’








뮤지 : 조정치씨가 전하영씨 선택했어요! (역시 예능을 아는 조정치 ㅋㅋㅋ )



남의 편이 돼버린 남편! ^^




조정치 : 비밀투료잖아! 비밀투표! 전하영씨가 더 간절한 무대를 보여줬다 생각해서... ㅋㅋㅋ

(경연 전에는 부인 칭찬을 엄청나게 하더니, 실제 투표는 상대방에게 했다는... 예능프로에 나왔으면 예능을 해야지요! ㅋㅋㅋ)







[내 블로그 관련 글 보기]


반응형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래의 탄생  (1) 2016.04.30
김가연 임요환, 서령이 하령이  (0) 2016.04.29
슈가맨 철이와 미애, 너는 왜  (0) 2016.04.27
슈가맨 안수지 (바나나 걸) - 엉덩이  (0) 2016.04.27
슈가맨 제시 한해 '2016 너는 왜'  (0) 2016.04.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