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투게더 - 444회] 꽃길만 걸으소서 - 응팔 이세영, 최성원, 걸스데이 혜리 + 유라


응팔에 출연했던 걸스데이 혜리, 이세영, 최성원 그리고 걸스데이 유라가 해피투게더에 나왔네요.






[해피투게더] 혜리, 높아진 인기 실감 "70대 분들도 알아봐 주신다"






혜리 : 해피투게더 출연이 꽃길~ ㅋㅋㅋ 걸스데이 다른 멤버들은 다 나왔었지만, 혜리는 처음이라고.





최근에 혜리 뇌수막염 진단으로 잠정적 활동 중단을 했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있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혜리의 뇌수막염 소식에 놀랐는데요.

혜리 : 저도 놀랐어요. ㅋㅋㅋ




혜리의 절친역을 맡았던 개그우먼 이세영. KBS2TV 첫 출연이라고 얘기를 했더니.

해투 작가들 첫 출연이 아니고 "안녕하세요"에 출연을 한적이 있다고 ... ㅋㅋㅋ








[해피투게더이세영, "현재 소속사 없어…대중교통 이용해"



응팔에서 혜리의 동생 성노을역으로 나왔던 최성원. 졸려 보이는 눈이 구영탄을 닮았다고. ㅋㅋㅋ





[해피투게더 혜리최성원, "졸려보이는 눈, 구영탄 닮았다고" 폭소



[해피투게더 혜리최성원, 능숙한 진행 실력 뽐내며 ‘MC 꿈나무’ 등극





최성원은 남자의 자격 합창단에도 참여를 했었다고 하는군요. ^^



[해피투게더혜리, "CF 개런티, 대부분 정산 받았다"



혜리 광고 참 많이 찍었네요. ^^







[해피투게더 혜리유라, "학창시절, 버스에 타면 오빠들 환호"





[해피투게더혜리, "‘응팔’ 오디션, 아무런 기대도 없었다"


최성원의 반전 매력! 복근이 장난 아니군요. ㅋㅋㅋ






[해피투게더 혜리최성원, "‘응답하라 1988’ 오디션 무기력 하게 봤다"




[해피투게더혜리, "류준열, 전화하니 한걸음에 달려왔다"




[해피투게더 혜리이세영, 성대모사 특강 진행 ‘개인기 폭발’




[해피투게더 혜리유라, "걸스데이, 한달에 행사 40개…자동 댄스"



응팔에서 혜리가 할머니가 돌아가셨다는 사실을 전화로 듣게 되는 장면에서 엄청나게 울었는데요.

사실은 그 장면을 찍기 전날, 실제로 혜리의 할머니가 돌아가신 상황에서 촬영을 했다고 하는군요.

하고 싶지 않았던 촬영이지만, 해야만 했던 촬영이었다고 하는군요.

너무나도 실감나는 장면이었는데, 혜리에게 이렇게 슬픈 사연이 있었다니 안타깝네요.  ㅠㅠ














[내블로그 관련글]


반응형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후의명곡 김경호 올킬 우승  (0) 2016.04.16
썰전 전원책 의문의 1패  (0) 2016.04.15
태양의 후예 마지막회 키스신  (0) 2016.04.15
슈가맨 박보람, 2016 더 네임  (0) 2016.04.14
명단공개 연예계 미담  (1) 2016.04.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