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여자친구, 1위 트로피 한 더 추가!!! 4개


여자친구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는 이번 주 [SBS MTV, 더쇼], [MBC MUSIC, 쇼챔피언],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올랐는데, 오늘 뮤직뱅크 KBS 뮤직뱅크 (뮤뱅)에서도 1위에 오르면서... 1위 트로피가 4개가 되었네요...





[뮤직뱅크]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여자친구 신비



여자친구 소원



여자친구 엄지 



여자친구 예린 



여자친구 유주 



여자친구 은하


























[뮤직뱅크] 여자친구 <유리구슬>




[뮤직뱅크]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뮤직뱅크 대기실에서 박보검, 아이린이 오늘의 1위 후보 여자 친구와 려욱 인터뷰를 했네요...



[뮤뱅] 1위 후보 여자 친구



[뮤뱅] 1위 후보 여자 친구와 려욱



MC 요청으로 여자친구와 려욱이 노래 바꿔부르기를 하네요... ^^



여자친구는 1위 공약으로 막춤을 추겠다고 하네요... ^^



[뮤직뱅크] 여자친구, 1위 트로피 하나 더 추가!!!





침착하게 소감 얘기하고... 대기실에 1위 공약했던... 막춤도 약간씩 추고... 

그런데, 다른 모든 가수들은 퇴장했는데... 이애란은 왜 남아 있는거죠???

여자친구가... 모든 가요 순위를 휩쓸 태세군요... ㅋㅋㅋ




[내 블로그 관련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