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에드센스] PIN 번호 도착, PIN 번호 등록


드디어 기다리고 고대하던 Google AdSense에서 PIN 번호가 도착했네요... ^^


아래 그림과 같은 엽서 비슷한 형태입니다. 아래 그림은 제가 받은 것을 스캔한 것입니다. ^^



뒷면에는 Google 로고만 있네요.



동그란 스카치 테이프 같은 걸로 봉인되어 있고, 봉인을 뜯으면 안에... 

아래와 같이 PIN 번호 설정 방법과 함께 6자리 PIN 번호가 들어 있네요... 



제 경우에는 Google 에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PIN 번호를 입력하기 전에는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라는 빨간색 경고 문구가 있었거든요...





작업 버튼을 누르면 아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PIN 번호를 입력하고 PIN 제출 버튼을 누르면 끝!!!


작녁 12월 쯤에 1차 PIN 번호 요청때에는, 주소를 상세하게 적지 않아서 받지 못했는데, 

주소를 보강해서, 2차 PIN 번호를 1월 21일에 요청해서 2월 4일에 받았으니깐 2주 정도 걸렀네요. ^^


검색을 해보면, PIN 번호 받기가 쉽지 않다는 글들이 많이 있네요... 

PIN 번호를 신청하고 기본적으로 2주 정도는 기다려야 해서, 인내심이 좀 필요하네요... ㅠㅠ


3차까지도 받지 못한 경우에는 이메일로 신청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PIN 번호를 입력하기 전에는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라는 빨간색 경고 문구가 드디어 사라졌네요!!!

이제 언제 광고 수입이 입금될지가 기다려지네요... ^^




[내 블로그 관련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