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3박4일 자유여행 - 3일차: 융캉제 총좌빙, CoCo 버블티, 썬메리펑리수


3일차 일정: 고궁박물원 - 딘다이펑 - 망고빙수 - 타이페이101 - 용산사 - 까르푸


융캉제에 "총좌빙"이라는 길거리 음식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아래 사진에 엄청 줄 서 있는 모습이 보이시죠!!!

저도 한 30분정도 줄 섰던 것 같네요. 뭐 한 번쯤 먹어볼만 맛이었습니다.

언뜻 보면 전처럼 생겼는데요. 맛은 토스트랑 비슷하고 약간 짭잘했던 것 같네요.

저는 계란 추가를 먹었어요. 만드는 과정을 구경하는 것도 재미있더라구요.

위치는 스무시 망고 빙수 바로 대각선방향에 있어요.







그리고, 근처에 코코 버블티에서 버블티 한 잔 먹으니 엄청 배부르네요.





융캉제 마지막 코스로 썬메리(Sunmerry) 펑리수에서 펑리수를 엄청나게 샀습니다.

MRT 동먼역 5번 출구 바로 앞에 있었는데요. 

펑리수를 먼저 사면 들고 다녀야 하니깐 융캉제를 떠날때 들려서 펑리수를 사는게 좋을 듯 합니다.



펑리수는 파인애플 잼이 들어 있는 한입 크기의 빵입니다. 

제 손바락에 올려 놓은 펑리수 요렇게 생겼어요. ^^




썬메리(Sunmerry) 펑리수는 한 개씩 포장되어 있어서 언뜻 보기에는 사탕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