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8일부터 시작한 롯데월드 연간 어른 회원 출석 이벤트를 벌써 완료했네요. ^^



3회 방문 증정 상품은 주방세제... 


5회 방문 증정 상품은 각티슈...


7회 방문 증정 상품은 애경 선물 셋트 6종 (샴푸 1개, 바디워시 1개, 비누 2개, 치약 2개)




들고 가기 편리하도록 작은 종이 상자에 넣어 주시네요... ㅋㅋㅋ  


사실 저 번 이벤트 때에는 이런 세심한 배려가 부족한 것 같아서 아쉬웠는뎅...  기분 좋네요... ^^




11월 18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라서... 아직 한 달정도 남았네요... ^^


12월 3일부터는 12월 어린이 연간회원 출석부 이벤트가 시작된다고 하네요...


2회: 탁상 달력 / 4회: 장갑 / 6회: 무릎담요






롯데 백화점 야경이 멋지네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