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WSG 워너비 나문희 정체는 박진주?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보다가 정말 대박!!!

 

처음 딱 들었을 때 음색에 벤 느낌이 있었는데, 복면가왕에 우비소녀으로 출연했을 때에도 벤이라고 예상하는 분들이 꽤 있었습니다. 3라운드까지 진출했었네요.

 

2016.10.24 - [복면가왕] - 복면가왕 우비소녀 박진주

 

복면가왕 우비소녀 박진주

[복면가왕 82회] 복면가왕 우비소녀 배우 박진주 [복면가왕 2라운드] 첫번째 : '밀당 요정 팅커벨' vs '파리의 연인 에펠탑'   '파리의 연인 에펠탑' 승리   '밀당 요정 팅커벨'의 정체는 시스타

thecoollife.tistory.com

 

WSG 워너비의 메보가 될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 나문희의 정체는 박진주로 예상되는 여러가지 정황들이 포착되었네요.

 

[놀면 뭐하니? 후공개] WSG 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풀영상 [나문희 - 난 괜찮아] (Hangout with Yoo - WSG Wannabe YooPalBong)

 

[놀면 뭐하니? 후공개] WSG 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풀영상 [나문희 - 난 괜찮아] (Hangout with Yoo - WSG Wannabe YooPalBong)

박진주의 노래 실력을 실감할 수 있는 겨울왕국 OST - Into The Unknown 감상해 보세요. ^^

 

겨울왕국 OST - Into The Unknown ㅣ 박진주가 부릅니다

 

박진주 - You Are My Everything [불후의 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Immortal Songs 2] | KBS 210807 방송

 

컴백홈에서 유재석 바로 앞에서 "아이유 <내 손을 잡아>" 풀버전을 공개했었네요. 

그런데, 유팔봉은 박진주를 알아 보지 못하다니, 실망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컴백홈] 박진주 내손을 잡아_완_최종_진짜최종_풀버전 공개

650만뷰 기록한 박진주 내손을 잡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