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14일 전날 밤부터 살짝 몸살 기운이 있더니, 아침에 일어 나자 마자 목이 아픈 것이 코로나19 감염인가? ㅠ

자가진단 키트 확인 결과 양상! 헉!!! 자가진단 키트를 여러 번 사용해 보았지만 이렇게까지 선명하게 2줄이 나온다구??

이제 오미크론 유행이 끝나가지는 시점이라서,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 약 2년 1개월만에 4월 18일부터는 해제조치를 하는 분위기에서 마지막을 버티지 못하고 결국은 감염되고 말았네요 ㅠㅠ

9시 병원 오픈하자 마자 전문가 신속항원 검사 후 바로 확진 판정!

이제는 본인이 바로 약국에서 약을 수령할 수가 있군요.

광진-노원 공동 생활치료센터(더리센츠호텔 동대문)에 입소하게 되었습니다. 

엠뷸런스를 타고 더리센츠호텔에 들어오니, 방호복을 입은 분께서 열심히 설명을 해 주시네요. (정말 고생 많으시네)

1인 1실 방을 배정 받았습니다. 와우~ 깔끔하네요 ^^

높은 층이라서 창밖 뷰는 탁튀어 있어서 좋네요.

화장실/욕실 깨끗하고, 음식물 쓰레기통이 여기에 있네요.

생활치료센터 지급 물품 박스를 열어 보니깐, 이불이 제일 먼저 있네요. 그리고, 배게도 있고...

각티슈, 화장지, 물티슈

카누, 현미녹차, 컵라면 6개

종이컵, 물 6병.

치약, 치솔, 비누, 면봉세트, 샴푸, 린스, 바디워시

첫끼 저녁! 물만 넣으면 데위지는 용기에 제공된 소고기 뭇국은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2일차 아침: 참치김밥과 셀러드, 사과, 음료수

2일차 점심: 비빔밥.

2일차 저녁: 돼지불고기 도시락.

3일차 아침: 샌드위치 & 샐러드

3일차 점심: 떡만두국 - 요거 조리법 몰라서 한참 헤맸네요 ㅠㅠ

3일차 저녁: 소불고기도시락 & 미역국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