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를 구입하기 위해서, PC에서 https://www.minecraft.net/ko-kr/으로 접속을 했습니다.

 

아래 화면와 같이 메인 화면에 나오고, "MINECRAFT 구매" 버튼은 눌렀습니다.

카드 정보 다 입력하고 결제를 하고 나서, 아차 싶었습니다. 

JAVA EDITION (PC & MAC) 구매와 Android 핸드폰용 구매가 다르더라구요 ㅠㅠ

 

아~~~ 이런 환불이 안되나, 검색을 해 보았더니 환불 방법이 찾기가 어렵더군요. 이럴 수가 ㅠㅠ

 

메인 화면에서 "도움말"을 선택하거나, 아래 링크로 들어 가면 아래 화면으로 연결됩니다.

여기서, "지원 선터 방문" 버튼 선택!!!

 

https://www.minecraft.net/ko-kr/help/

 

 

헐~ 이게 뭐야??? 모장(mojang) support 페이지로 이동하고, 한글이 지원되지 않는다. ㅠㅠ

 

https://help.mojang.com/

 

여기 저기 들어 가다 보니, 환불(Refunds) 정책에 대한 글이 있네요.

15일 이내에, 몇가지 사유에 대해서는 환불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네요.

 

https://help.mojang.com/customer/en/portal/articles/359338-mojang-refunds-policy

그런데, 어떻게 환불 요청을 해하는지 잘르겠네요 ㅠㅠ

아무튼 우여곡적 끝에, 아래 페이지에서 모장으로 환불 요청 메일을 보냈습니다.

 

영어로 환불 요청 메일을 써야만 한다니ㅠㅠ

"Please refund Minecraft: Java Edition ~" 어쩌구 저쩌구 써서 메일을 보냈더니,

다행히 환불해 주네요. 

 

https://help.mojang.com/customer/portal/emails/new?ref=footer

 

 

==================================================

환불 요청을 위해서 메일을 쓰는 곳의 주소가 변경되었나 봅니다. (2020. 03. 08)

 

https://help.minecraft.net/hc/en-us/requests/new

 

아래 그림에서 "What best describes your question?" 항목에, "Refund Request"를 선택하도록 되어 있네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