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3박4일 자유여행 준비하기 - 호텔 예약


호텔은 메인스테이션 역 바로 옆에 있는 COSMOS 호텔 (4성급)로 결정.

대부분의 주요 관광지는 타이페이 시내 또는 타이페이 근처라서, 

MRT (Metro Railway Taiwan)를 많이 이용하는데, 특히 빨간색 라인을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빨간색 라인의 MRT 역 주변의 호텔이 편리하다. 

특히, Taipei Main Station 역은 빨간색 라인과 파란색 라인 교차하는 곳이라 더욱 편리하다. 

모두투어 마일리지로 결제가 가능한 호텔이라서, 나는 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했다.


아래 사진은 호텔 바로 옆에 있는 타이페이 메인 스테이션이다. 우리나라로 치면 서울역 같은 곳이다. 


공항 버스 1819를 타고 타이페이 메인 스테이션 정거장에서 내리면 길 건너편에 엄청나게 큰 신라면 광고가 보이고, 그 바로 옆 건물이 COSMOS 호텔이라서 아주 찾기 쉽니다.

그리고, 위의 사진 오른쪽에 보면 MRT M3 출구가 보인다. MRT 출구가 가깝기 때문에 이동하고도 편리하고 호텔을 찾기도 편리하다.


COSMOS 호텔... 


방에는 매우 다양한 편이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서 아주 좋았다.

무료 WiFi가 제공되며, 우선 LAN 역시 제공된다.

물을 끊을 수 있는 포트도 있고, 면도기, 칫솔, 치약, 빚, 샤워 캡 등등...




대만은 110V인데, 아래 사진처럼 220V 전원 코드도 꽂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편리하다.


그리고, 호텔 대각선 길 건너편에 아래 사진의 음식점이 있는데, 현지인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있는 집인 듯 했다. 계속 줄을 서 있었다.


그리고, 그 맛집 옆에는 중화전신 매장이 있다.

유심을 사려고 갔었는데, 토요일이라 그런지 문을 열지 않아서 사지 못 했음.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