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 홍수현



[도시어부 7회] 이덕화의 왕포 리벤지


채널A에서 처음 성공한 예능 프로그램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도시어부 홍수현] 당신은 왕포의 여신..♥ 뉴페이스 홍수현 등장! 슬쩍 입꼬리 올라간 도시어부들(ㅋㅋ)



#이경규#마이크로닷#홍수현#이덕화#용왕의아들#바다낚시#낚시방송#도시어부#낚시여행

뉴페이스가 오셨다~! 

왕포 여신 홍수현 등장! 

내심 아닌 척 입꼬리가 올라간 도시어부들!ㅋㅋ 







[도시어부 홍수현] “마닷-수현 썸타니?” [여배우가 도시어부에 미치는 영향] #화기애애 #친절_다정



#이경규#이덕화#마이크로닷#홍수현#용왕의아들#바다낚시#낚시방송#도시어부#낚시여행

여배우가 도시어부에 미치는 영향?! 

마닷, 수현과 썸 타는 중?! 

혼자만의 썸인가...☆







[도시어부 홍수현] ‘낚.알.못’ 수현! 경규의 훈육과 마닷의 설명으로 서서히 낚시계 입문!



#이경규#이덕화#마이크로닷#홍수현#낚시#용왕의아들#바다낚시#낚시방송#도시어부#낚시여행

어서와 낚시는 처음이지? 

낚시가 리얼 처음인 수현! 

경규의 폭풍 스파르타 훈육 잔소리와 

마닷의 사심 섞인 친절한 설명으로 

서서히 낚시계에 입문하다! 




수현도 홀딱 빠진 선상 런치♪ [환상의 조기 초밥 & 백합탕] #냠냠 #꿀맛



#이경규#홍수현#이덕화#마이크로닷#용왕의아들#바다낚시#낚시방송#도시어부#낚시여행

수현도 함께하는 선상 위 브런치 타임! 

환상의 조기회, 조기 초밥! 백합탕! 

다들 감상도 잊고 폭풍흡입 중 (ㅋㅋ) 





[도시어부 홍수현] 말.잇.못 ★역대급 저녁 식사★ 훗, 바다 요리의 끝을 보여주지! 그리울걸~♡



#이덕화#홍수현#이경규#마이크로닷#용왕의아들#바다낚시#낚시방송#도시어부#낚시여행

바다 요리의 끝을 맛보다! 

역대급 저녁 식사 메뉴 식탁 입성! 

집에 가면..생각날거야..☆ 

그리울거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