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을털어라 8화 오세득



4월 29일 띠동갑 연하인 여성분과 결혼한 새신랑 오세득 세프가 편의점을 털어라에 출연을 했네요. ^^


 



오세득 셰프 : 오! 계이득


오! 계이득


[편의점을털어라 오세득] 편의점에 찾아온 오세득 세프의 화려한 편털식!



#오세득#요리#달걀말이#불고기#밀가루#달걀말이요리법#달걀말이조리법#달걀말이레시피#편의점레시피#달걀말이요리

탈탈터는 꿀조합 레시피 <편의점을 털어라> 


 

토타세끼 : 예끼! 뇨끼 세끼


토타세끼 : 예끼! 뇨끼 세끼



재린남녀의 전골에 재린덕


 재린남녀의 전골에 재린덕




[편의점을털어라 오세득] 편털 사상 최악의 위기! 무려 세팀이 합작했던 그 이유는?



#유재환#혜린#토크쇼#요리









딘나좋아 : 딘나초밥왕


딘나좋아 : 딘나초밥왕


초밥에 고등어 비린내를 잡지 못했다는 평!

하지만, 고등어 롤은 맛있다는~~~ ㅋㅋㅋㅋㅋㅋ




심사평으로만는 예상할 수 없는 점수 97점!!! ㅋㅋㅋㅋㅋㅋ

사실 엄마들에게 공정한 심사라는 것은 이게 맞죠 ^^

아들 딸이 만들어 준 음식이라면 어떤 것이라도 100점을 주고 싶겠죠. ㅋㅋㅋㅋㅋㅋ

이수근의 한마디 : "아쉬우면 부모님 모시고 오세요!!!" ^(++++++++++++++)^

(근데, 오세득도 덩달아서 높은 점수를 줬네요. ^^)





역대 편의점 음식 중 세상 신기! 고등어 ㅇㅇ가 있다?!



#박나래#딘딘#오세득#토크쇼#요리#고등어#식빵






반응형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끼줍쇼 세종시 육성재 이수경  (0) 2017.05.04
백상예술대상  (0) 2017.05.04
냉장고를부탁해 바다  (0) 2017.05.02
아는형님 옥주현  (0) 2017.04.30
한끼줍쇼 혜화동 이선균 김희원  (0) 2017.04.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