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10화] 공유 김고은 낭만가득한 포장마차 첫 키스



공유: 아직도 낭만적이야?

김고은: 아까보다 더요! 흐릿한 불빛, 소박한 안 주, 쓴 소주, 비정한 정서, 도처에 낭만이 가득~ 딱 하나만 더 있으면, 완벽한데!!

공유: 뭐?

김고은: 첫 키스요!!!

공유: 뭐!!?

김고은: 그 때 그건 뽀뽀니깐~ 움직이기 없기!!





[도깨비 10화] 공유♡김고은, 낭만가득한 포장마차 첫 키스







첫 뽀뽀 아닌 첫 키스라고 해서, 농도 짙은 딮키스를 살짝 기대했건만, ㅋㅋㅋ

갓 성인이 된 설정의 김고은이 딮키스를 하는 건 오히려 이상하긴 하겠죠 ^^ 

어~우~ 달달~ 도깨비는 16부작으로 알고 있는데, 이제 6화만을 남겨 놓았네요. 아쉽 ㅠㅠ








낭만적인 포장마차 첫 키스 전에, 동네 불량배들의 등장!!

전직 무신이었던 도깨비 김신!!! 화려한 액션씬으를 보여주네요 ^^


[도깨비] 전직 무신이었던 도깨비 공유에게 시비 건 불량배들의 최후







소주 한병 더! 귀여운 김고은!! 포장마차 밖에서 벌어지는 액션씬을 감상하면서 잠깐 혼술!




대걸게 봉 한자루로 너무나도 간단하게 불량배를 재압하는 공유!





저승사자 이동욱이 공유에게 유인나의 전생에 대해서 자세하게 얘기를 해 주면서,

공유는 유인나가 자신의 동생이 환생하였다는 사실을 확인하게 되네요. ^^

그리고, 마지막 장면은 용포를 입은 이동욱!!! 

그렇다면 이동욱은 김신을 죽인 왕?? 뭐 충분히 예상되었던 진행이지만 흥미롭네요~



[도깨비] 공유, 유인나가 전생의 자신의 동생이라는 사실 알고 충격! 용포를 입은 이동욱, 그의 전생은?!













반응형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SBS 연기대상 한석규 수상소감  (0) 2017.01.01
KBS 연기대상  (0) 2017.01.01
MBC 연기대상 이종석 수상소감  (0) 2016.12.31
MBC 연예대상 유재석  (1) 2016.12.30
KBS 가요대축제  (0) 2016.12.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