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석구석 숨은돈찾기 첫방 이천수편



구석구석 숨은돈찾기는 스타의 집을 방문해 현재 사용하지 않지만 다른 누군가는 사용할 수 있는 물건을 찾아 중고 물품으로 값어치를 감정 받고 필요한 사람에게 파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프램이네요. 


꽤 유익한 프로그램인듯 하긴 한데~ 크게 재미있거나 하지는 않네요 ㅠㅠ

더구나 첫방 첫번째 스타로 이천수라니... 

MC는 이수근, 데프콘, 서유리가 맡았군요~ ^^

서유리씨 MC를 맡았다고 해서 기대를 했는데, 뭔가 좀 아쉽더라구요.


전반적으로 편집이 좀 어수선하고, 진행도 다소 딱딱한 느낌이고. 

그런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석구석 숨은돈찾기의 시청률이 3% 후반대나 나왔네요. ㅋㅋㅋ

공중파의 새로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이 반영된 것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첫방 내용으로 봐서는 다음주 시청률이 떨어질 것으로 예상해 봅니다. ㅠㅠ


그리고, 본방 방송되고 다음날이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공개 동영상이 예고편 1개뿐이라니!!! 

짤방이 트랜드인 요즘에 분위기를 제작진들이 잘 파악하지 못하고 있는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구석구석 숨은돈찾기 예고 1회] 스타들의 중고물품 거래! <구석구석 숨은 돈 찾기>





구석구석 숨은돈찾기 첫 번째 스타는 그라운드의 악동에서 예능 늦둥이로 거듭난 이천수!!! 그리고, 아내 심하은









대부분 희망가격보다 낮은 감정가!!! 이천수 분노!!! ㅋㅋㅋ




구석구석 숨은돈찾기 이천수의 집 구석구석 숨은 돈은 2,165,000원!!! 

오~ 꽤 많이 찾았는데요 ^^ 판매 금액은 모두 소아암 단체에 기부 

(좋은 취지는 잘 알겠지만, 지나치게 유익한 방송만을 강조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너무 옛날 스타일 방송 같았음.)





반응형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냉장고를부탁해 100회 김흥국  (0) 2016.10.18
백지영 김준호 아는형님  (0) 2016.10.13
주간아이돌 샤이니 셜록 2배속 댄스  (0) 2016.10.12
냉장고를부탁해 100회 성규  (0) 2016.10.11
불후의명곡 양파 우승  (0) 2016.10.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