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리듬체조 풋살 양궁 선수권 대회] 리듬체조 우주소녀 성소 금메달!


명절마다 열리는 아육대에 이번에 리듬체조 부분이 신설되었네요 ^^

우주소녀 멤버 성소가 실수 한 번 없는 완벽한 리듬체조 경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정말 올림픽 리듬체조를 보는 듯한 느낌~ 우와~~~ 멋지당!!!




[아육대] 우주소녀 성소, 눈물샘 폭발시켜!














안터뷰에서 컴백 때문에 연습 많이 못 했다고 얘기하는 성소! 

하지만, 아이돌 스타 선수권 대회 리듬체조 차상은 해설위원은 겸손하기까지 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네요~~~ ^^






성소는 내일은 시구왕에서도 우승을 차지했네요~~~

컴백 준비도 하고, 리듬체조 연습도 하고, 시구 연습도 하고~ 정말 바빴겠네요!!! ^^

시구왕 관련 좀 더 자세한 내용을 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에서~






우주소녀 성소가 금메달,

피에스타 차오루가 은메달,

러블리즈 정예인이 동메달!!!




피에스타 차오루도 실수없는 완벽한 연기로 은메달을 차지 했습니다. 

이번에 참가했던 리듬체조 선수들 중에서는 가장 나이가 많았다고 하네요 ^^




[아육대 리듬체조] 피에스타 차오루의 리듬체조 실력은?!







첫번째 순서였던 차오루는 마지막 순서인 성소의 차례까지 쭈욱~ 1위 자리를 유지했습니다. ^^




러블리즈 정예인이 동메달을 획득했네요~





강력한 우승 후보였던 트와이스 미나가 실전에서 아쉬운 실수로 메달획득에 실패했네요 ㅠㅠ




[아육대 리듬체조]  실전에서 아쉽게 실수한 트와이스 미나!








그리고, AOA 찬미, 허영지, 브레이브 걸스 은지가 리듬체조에 참가했습니다.



AOA 찬미, "이 의상 그대로 홍대 활보하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