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시애틀 25인 명단 공식 합류



이해도 선수가 개막 25인 로스터에 포함될 것이라는 기사는 일주일전에 나왔던 상황인데요. 공식 발표된 25인 로스터에 실제로 이름이 포함되었다는 기사가 나왔네요.


시애틀은 5일 텍사스주 글로브라이프 파크에서 텍사스와 첫 경기를 치르기 때문에, 이대호 선수는 부산 출신 친구인 추신수와 맞대결을 펼칠 가능성도 있겠네요.




[공식] 이대호, 시애틀 25인 명단 합류





[OSEN=김태우 기자] 이대호(34, 시애틀)가 치열한 경쟁을 뚫고 메이저리그(MLB) 도전의 꿈을 이뤘다. 공식 발표된 25인 로스터에 이변 없이 이름을 올렸다.


시애틀은 4일(이하 한국시간) 개막 25인 로스터를 발표했다. 등번호 10번을 받은 이대호도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시애틀과 메이저리그 스프링캠프 초대권이 담긴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은 이대호는 시범경기에서 경쟁자인 헤수스 몬테로보다 우위의 성적을 내며 결국 막판 25인 로스터 합류를 결정지었다. 이대호는 시범경기 24경기에서 타율 2할6푼4리, 출루율 3할2푼8리, 장타율 0.396, 1홈런, 7타점을 기록했다. 수비에서도 기대 이상의 모습으로 호평받았다.


이대호는 아담 린드와 함께 시애틀의 1루를 지킬 예정이다. 린드는 이미 MLB에서 검증된 베테랑 자원이다. 다만 왼손투수에 약하다는 단점이 뚜렷하다. 이대호는 왼손투수를 상대로 한 대타 혹은 플래툰 1루 자원으로 시즌 초반을 보낼 전망이다. 그러나 이대호가 좌우완을 가리지 않는 타격을 과시한다면, 다시 한 번 신분상승을 꿈꾸는 것도 무리는 아니다.


(출처 및 전체 기사 보기 : http://osen.mt.co.kr/article/G1110386978)




[내 블로그 관련 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