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게임 시즌7 (GAME OF THRONES Season 7)



에피소드 5까지 Title이 정해졌네요.

드래곤스톤은 웨스테로스 가장 동쪽에 있는 화산섬으로 대너리스가 태어난 곳이라고 하네요.

대너리스가 태어나던 날, 큰 폭풍이 일어났고, 폭풍 속에서 태어났다고 하여 폭풍의 아이(Stormborn)이란 별명이 붙었다고 하네요. 제목들이 대너리스 위주로 붙여진 듯 하네요.


61화 : Game of thrones season 7 episode 1 : "Dragonstone"

62화 : Game of thrones season 7 episode 2 : "Stormborn"

63화 : Game of thrones season 7 episode 3 : "The Queen's Justice"

64화 : Game of thrones season 7 episode 4 : "The Spoils of War"

65화 : Game of thrones season 7 episode 5 : "Eastwatch"

66화 : Game of thrones season 7 episode 6 : "Beyond the Wall"

67화 : Game of thrones season 7 episode 7 : "The Dragon and the Wolf"




왕좌의 게임 자막은 아래 싸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검색해 본 싸이트에서는 가장 빨리 올라옵니다.





[왕좌의게임 시즌7 미리보기 / 이전시즌 복습하기]


이번에 정말 오래 기달렸네요. 

매년 4월쯤에 방영했었던 왕좌의 게임이 이번에는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서, 7월에 방영이 되게 되었다고 하네요.

작년까지만 해도 시즌7이 마지막 시즌일 거라고 했었는데,

시즌 7의 방영횟수를 7화로 줄이고 시즌8까지 하기로 했다고 하는군요.

작년 시점에서도 시즌 7로 마무리하기에는 정리되어야할 이야기들이 많이 남아서 이상하다 싶었어요.

그리고, 매년 시청률이 올라가고 있는 드라마인데, 굳이 급하게 마무리 지을 이유가 없죠 ^^


왕좌의 게임은 미국 HBO에서 7월 16일(일) 오후 09:00에 시즌 7 첫방송 예정이고,

우리나라의 경우에, 첫 방송일은 자막 처리등으로 하고, 시청률등을 고려해서 7월 21일 금요일 밤 11시에 SCREEN에서 독점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왕좌의 게임7] 2분 미리보기



#키트 해링턴#에밀리아 클라크#왕좌의 게임7#왕좌의 게임#미드예고

7월 21일 금요일 밤 11시 영화채널 SCREEN 첫방송







[왕좌의 게임 시즌별 방영일자]


시즌 1 2011년 4월 17일 ~ 2011년 6월 19일 (10화)

시즌 2 2012년 4월 1일 ~ 2012년 6월 3일 (10화)

시즌 3 2013년 3월 31일 ~ 2013년 6월 9일 (10화)

시즌 4 2014년 4월 6일 ~ 2014년 6월 15일 (10화)

시즌 5 2015년 4월 12일 ~ 2015년 6월 14일 (10화)

시즌 6 2016년 4월 24일 2016년 6월 27일 (10화)

시즌 7 2017년 7월 16일 ~ 7화 예정


혹시라도, 왕좌의 게임을 이제 까지 보이지 않았던 분이라면 아래 글을 먼저 읽어 보시는 것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시즌1부터 시즌6까지 다 보신 분께서 아래 동영상이 기억을 되살리는데 도움이 될 듯하네요.

한번도 본 적이 없는 분은 아래 동영상이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듯 하구요 ^(++++++++++)^


[왕좌의게임7] 전 시즌 5분만에 복습하기



#존 스노우#피터 딘클리지#키트 해링턴#레나 헤디#대너리스#티리온

#에밀리아 클라크#왕좌의 게임7#왕좌의 게임#시즌7






하지만, 대부분을 이미 왕좌의 게임에 중독되어 계신 분들이시겠죠 ㅋㅋㅋㅋㅋ

작년과 같이 올해도 허지웅이 관점 포인트를 집어 주었네요. ^^






[왕좌의게임 시즌7] 입문용 전 시즌 완전 정복(feat.허지웅)



#허지웅#왕좌의게임#존스노우#세르세이#라니스터#판타지

왕좌의 게임7 7.21 금요일 밤 11시 SCREEN 국내최초방송






사실 왕좌의 게임을 모두 보았어도 너무 많은 등장인물과 방대한 스토리 그리고 6년동안 진행되어 왔기 때문에,

어려운 부분이 있는데 처음 보는 사람이면 드라마가 더욱더 난해할 수 밖에 없죠.

근데, 몇 편 보다 보면 자연스럽게 인터넷에서 줄거리나 인물 관계, 작품 배경 등을 공부하게 되죠 ^^

그런 점에서 왕좌의 게임 시즌 7을 보기 전에 쭈~욱 복습을 하면 더 재미있는 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왕좌의 게임 시즌 6까지는 방송 분량이 적었더는 백귀와 드래곤! 시즌7에는 좀 많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지요?



[왕좌의 게임 주요 내용] 


칠왕국의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가문가의 전쟁.

규합되거나 살해되거나 시즌을 거치며 단순화 되었죠. 

왕좌의 게임 시즌7에서는 3 가문의 대결 구도 : 타르가르옌 가문 대너리스 vs 라니스터 가문 세르세이 vs 스타크 가문 존스노우


근데 세마리의 용을 가지고 있는 대너리스가 절대적으로 유리한 전쟁인듯 한데요.

그리고, 왕좌의 게임 역사에서 칠왕국을 타르가옌 가문이 통일을 할 때, 용의 역할이 켰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밀스로운 존스노우의 출생의 비밀이 관건일 수 있죠. 존스노우가 타르가옌 가문이고, 용을 다룰 수 있다는 설정으로 흘러가면 어떤 결과가 나올지 알 수 없죠 ^^











왕좌의 게임 주요 내용2 : 인간과 백귀와의 전쟁


7년 만에 장벽에 도착! 정말 느리다. 근데, 이전 시즌에 백귀와 전쟁 장면들에서 보면 백귀가 굉장히 빠르던데 ㅋㅋㅋㅋㅋㅋ




(한글자막) Winter Is Here 왕좌의 게임7 예고#2 | 독점공개



#왕좌의게임7#예고편#trailer




[왕좌의 게임6 다시보기]



[왕좌의 게임6 명장면 1]

좌의게임 시즌3의 "피의 결혼식"은 정말 충격적이었죠. 주인공이라고 생각되었던 스타크 가문의 주요 인물들이 몰살당하죠.

그런데, 길고도 험난한 수련으로 성장한 아리아 스타크가 복수를 하는 내용이 시즌6에 있었죠.





[왕좌의 게임6 명장면 2] 호도르의 이름 탄생 비화 : Hold The Door에서 "호도르"가 나온거죠.




[왕좌의 게임6 명장면 3] 존스노우와 램지의 전쟁 장면! 정말 리얼했죠 ^^




[왕좌의 게임6 명장면 4] 희대의 악역 램지 볼튼의 죽음!





허지웅이 4개의 명장면을 꼽아 왕좌의 게임 시즌6를 되돌아 보았는데요.

좀 더 자세하게 왕좌의 게임 시즌 6를 복습을 하고 싶은 분이라면 아래 유튜브 영상을 권해 드립니다. 

25분 분량인데 중요한 줄거리를 아주 잘 정리했네요. 대단!!!


[미드] 왕좌의 게임 시즌6 25분만에 다시보기 (복습) | 민호타우르스





왕좌의게임 시즌6 미방영(삭제)분? 이런 영상도 있었네요. 아리아 스타크가 구경하고 있는 공연 장면이 본방에서 많이 삭제되었었군요.


[유튜브] 왕좌의게임 시즌6 미방영(삭제)분 - 존스노우, 올레나티렐, 아리아스타크[한글자막]




팬들은 알고 있는 왕좌의 게임 숨은 이야기




(한글자막) 시즌7 첫 예고편 (Collide) [독점공개]



#왕좌의게임7#왕좌의게임#trailer#시즌7



허지웅의 최애 캐릭터 : 티리온 라니스터




아래 동영상은 유튜브에서 퍼온 것인데요. 시즌7 예고편을 보고 시즌7의 이야기를 예상한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꽤나 설득력이 있네요. 시즌7 보기전에 함 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유튜브] 왕좌의 게임 시즌7 예고편 통해 예상해보기




예상되는 줄거리 중에서, 왕의 죽음에 대한 예측이 가장 인상적이네요.

이전까지의 모든 왕좌의 게임 시즌에서 반드시 한 명의 왕은 죽었다는 근거로 시즌7에서도 한 명의 왕이 죽을 것라는 거죠.

그렇다면 누구일 것이냐? 가장 유력한 후보가 라니스터 가문 세르세이라는 거죠 ^^ (대부분 이분에 대해서 동의 하시겠죠)

그런데 누가 죽일 것이냐인데, 위의 유튜브 영상에서는 왕 시해자인 라니스터 제이미일 것이라고 예상을 하네요.

그리고, 세르세이를 죽이려고 하는 아리아 스타크는 그 장면을 목격하게 될 것이라는 예상입니다. 상당히 그럴 듯 한 예상이네요. 이러한 내용은 위에 허지웅의 동영상에서도 비슷한 내용 나옵니다. 원작 소설 <얼음과 불의 노래> 세르세이의 점괘에 "동생에 의해 죽을 것이다"라는 내용을 소개하고 있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